본문 바로가기
싱어송라이터 권순관,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 5 ‘너를 사랑했던 날들’ 가창
입력 2020-11-01 11:08   

▲‘나의 위험한 아내’(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싱어송라이터 권순관이 ‘나의 위험한 아내’의 마지막 OST 주자로 합류한다.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N 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 5 권순관의 ‘너를 사랑했던 날들’이 발매된다.

권순관이 가창을 맡은 ‘너를 사랑했던 날들’은 사랑했던 순간들과 되돌릴 수 없는 시간들에 대한 그리움의 노래다. 담담한 피아노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오케스트라 퀄텟 사운드로 감정을 더했다. 어두운 공간을 달려가는 듯한 드럼 연주는 후반부에 벅찬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이 곡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싱어송라이터 권순관이 가창을 맡아 인물들의 감정선을 더욱 섬세히 느껴지게 한다. 권순관은 노래 외에도 작사, 작곡, 편곡과 베이스, 피아노까지 도맡아 특유의 감성을 극에 어우러지게 하며 감동을 더욱 배가시킨다.

한편, MBN ‘나의 위험한 아내’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어느덧 결혼이란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MBN 채널과 OTT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밤 11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