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버모어뮤직, ‘MORE’ 프로젝트 오픈…다양한 장르 뮤지션+음악 소개
입력 2020-11-11 09:03   

▲‘MORE’ 프로젝트(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에버모어뮤직이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과 음악을 소개하는 ‘MORE’ 프로젝트를 지난 10일 오픈했다.

‘MORE’는 MUSIC ON RECORD(뮤직 온 레코드)의 의미로 쉽게 소비되지 않는, 오랜 시간 기록될 음악과 뮤지션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로 뮤지션들이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는 건강한 생태계 조성을 목표를 하고 있다.

‘MORE’ 프로젝트는 팀, 솔로 등 구성이나 장르에 관계없이 매월 1팀의 뮤지션을 선발, 싱글 음원 제작∙유통, 라이브 영상 제작, 마케팅∙홍보 등 전반적인 제작을 지원하며 음원 수익과 저작권도 뮤지션에게 귀속되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지원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버모어뮤직 홈페이지나 ‘MORE’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원 신청서 링크 접속 후 음원, 동영상 등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에버모어뮤직은 “‘MORE’ 프로젝트는 뮤지션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열정과 재능을 가진 뮤지션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버모어뮤직은 록밴드 시나위 보컬이자 록 마에스트로 김바다, 밴드 부활의 보컬에서 대표 솔로 보컬리스트로 자리잡은 정동하, 뛰어난 연주력과 음악으로 해외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버스터즈, 탄탄한 하모니와 가창력을 자랑하는 보컬 그룹 보이스퍼, 감성 싱어송라이터 아이반 등 다재다능한 뮤지션들을 배출해 온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K팝 세계화에 일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