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토트넘VS울버햄튼 원정 경기 선발ㆍ2연속 골 도전…스포티비(spotv)ㆍ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중계
입력 2021-08-22 22:01   

▲손흥민 중계 (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손흥민이 토트넘과 울버햄튼의 경기에 선발로 출전한다. 두 팀의 경기는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등에서 중계된다.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은 22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1-22 EPL 2라운드 울버햄튼 원정 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킨다. 수비라인에는 세르히오 레길론, 다빈손 산체스, 에릭 다이어, 자펫 탕강가가 배치됐다. 2선은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델레 알리, 올리버 스킵이 지킨다. 수비라인에는 세르히오 레길론, 다빈손 산체스, 에릭 다이어, 자펫 탕강가가 배치됐다.

손흥민은 지난 16일 맨시티와의 EPL 개막전서 결승골을 터뜨렸다. 또 20일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콘퍼런스리그(UECL) 플레이오프 1차전 원정에 동행하지 않으면서 체력도 비축했다.

한편, 케인은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케인은 이적 문제를 놓고 구단과 갈등을 벌이고 있는 케인은 앞 두 경기에선 명단에서 아예 제외됐다.

토트넘과 울버햄튼의 경기는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