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발! 비디오 여행' 용과 주근깨 공주ㆍ졸트ㆍ영화의 거리ㆍ아버지의 길ㆍ스쿨 아웃 포에버
입력 2021-09-26 12:00   

▲'출발! 비디오 여행' 용과 주근깨 공주(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가 용과 주근깨 공주, 졸트, 영화의 거리, 아버지의 길, 스쿨 아웃 포에버 등을 소개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영화'는 사토 타케루, 나리타 료가 출연하는 '용과 주근깨 공주'이다.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닌 '스즈'는 사고로 엄마를 잃은 후 더이상 노래할 수 없게 된다. 평범한 나날이 계속되던 중, 우연히 가상세계 U에 접속하게 된 '스즈'. 그는 그곳에서 신비로운 가수 '벨'로 다시 태어나 순식간에 세계적인 스타가 된다. 그런데 '벨'의 대규모 콘서트가 열리는 어느 날, '용'이라 불리는 의문의 존재가 나타난다. 큰 상처를 안고 있는 듯한 '용'에게 마음이 쓰이는 '벨', 그리고 현실의 '스즈'. 과연 '스즈'의 목소리는 그에게까지 닿을 수 있을까?

▲'출발! 비디오 여행' 졸트(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졸트'와 '영화의 거리'이다. 케이트 베킨세일, 스탠리 투치, 바비 카나베일이 출연하는 '졸트'는 사랑하는 남친을 잃은 그녀. 더 이상의 통제는 필요 없다. 제대로 돌아버린 자. 그녀의 숨은 능력이 깨어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영화의 거리(사진제공=MBC)
'영화의 거리'는 한선화, 이완이 출연한다. 영화 로케이션 매니저와 감독으로 부산에서 재회한 선화와 도영. 헤어진 연인에서 일로 만난 사이가 된 이들의 끝났는데 끝난 것 같지 않은 쎄한 fall in 럽케이션 밀당 로맨스가 시작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스쿨 아웃 포에버(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오스카 케네디, 리암 로 페르난데즈, 재스민 블랙보로우가 출연하는 '스쿨 아웃 포에버'이다. 최악의 팬데믹 발생! 전 세계 인구 95% 사망 오직 Rh-O형만 면역력 보유 세상이 진짜로 망해버렸다. 전염병과 난폭해진 사람들을 피해 학교에 모인 키건과 친구들 현실 생존에선 그동안 배운 것은 모두 무쓸모. 지금부턴 실전이다. 본능대로 살아남아라.

▲'출발! 비디오 여행' 아버지의 길(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아버지의 길'이다. 고란 보그단이 출연하는 '아버지의 길'은 세르비아의 작은 시골마을. 부당해고를 당해 일용직으로 근근이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두 아이의 아버지 니콜라. 가난과 배고픔을 견디다 못한 아내는 회사에 대한 분노로 극단적인 행동을 하게 되고, 부패한 사회 복지과는 자신들의 이득만을 위해 두 아이들의 양육권을 부모에게서 빼앗아 버린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힘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결국 아이들을 빼앗겨 버린 니콜라는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한 단 하나의 일념으로 300km가 넘는 거리인 수도 베오그라드까지의 긴 여정을 결심한다. 모든 불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아이들을 되찾을 권리와 정의를 위해 아버지 니콜라는 걸음을 멈추지 않는다.

투데이이슈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