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렌탈 묘미, 런칭 5주년 기념 할인쿠폰 제공ㆍ특가상품 판매 등 이벤트 개최
입력 2022-08-22 15:00   

▲롯데렌탈(사진제공=롯데렌탈)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가 론칭 5주년을 맞아 경품 응모 이벤트, 할인쿠폰 제공, 특가상품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롯데렌탈의 묘미는 가전, 가구, 명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48개월까지 분납하여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 지난 2017년 8월 론칭 후 5주년을 맞은 묘미는 기존에 정수기, 비데 등에 국한되어 있던 렌탈 품목을 가전, 가구, 패션, 골프, 레저취미, 펫용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또한 기존에 상담신청 방식으로만 가능했던 렌탈 방식을 플랫폼을 통해 결제까지 비대면으로 가능하도록 다이렉트 렌탈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5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36만 고객의 이용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 혜택과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내달 18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총 5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먼저 경품 응모 이벤트를 통해서 출석체크, 친구추천, 상품구매, 후기작성을 할 때마다 응모권을 지급한다. 응모권을 이용해 샤넬백, 허먼밀러 의자, 갤럭시탭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묘미’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쿠폰 제공, 스크래치 랜덤쿠폰 참여 등으로 5주년 기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안마의자, 런닝머신 등 제품을 최대 63% 할인 제공한다. 상품구매 시 적립되는 구매포인트를 현재 0.2%에서 1% 적립으로 5배 업그레이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렌탈 박주형 일반렌탈부문장은 “묘미 론칭 5주년을 맞이해 렌탈 제품을 더욱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소비자의 합리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초기비용 걱정 없이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