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플러, ‘틱톡 인기 아티스트’ TOP4 등극…독보적 글로벌 인기 증명
입력 2022-12-08 08:00   

▲케플러(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케플러(Kep1er)가 틱톡(TikTok)이 선정한 ‘Year on TikTok 2022 (이어 온 틱톡 2022)’의 2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제공 = 틱톡 코리아)
지난 7일 틱톡(TikTok)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Year on TikTok 2022’에 따르면, 케플러는 올해 가장 많은 조회 수를 획득한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틱톡 인기 아티스트 (The Hitmakers : Most Viewed Artists)’ 부문에서 4위, 올해 가장 많은 팔로워들을 획득한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아티스트 위드 모스트 뉴 팔로워스 (Artist with Most New Followers)’ 부문에서 10위에 올랐다. 케플러는 해당 부문에 올해 데뷔한 K-팝 그룹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독보적인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사진제공 = 틱톡 코리아)
케플러는 데뷔 전부터 틱톡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해 왔다. 이들의 공식 계정은 데뷔 전 이미 100만 팔로워를 돌파했고, 데뷔곡 ‘WA DA DA (와 다 다)’의 챌린지 영상의 합산 조회 수는 지난 7일 기준 7억 8천만 뷰를 넘어섰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13일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되는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