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승환, 7일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컬래버 음원 발매
입력 2023-02-01 08:20   

▲정승환(사진 = 안테나 제공)
정승환이 가창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런 날이 올까요'가 오는 7일 발매된다.

'그런 날이 올까요'는 하루하루를 두번 다신 없을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사랑했던 날들에 대해 노래한 곡이다. 또다시 누군가를 이토록 사랑할 수 있는 날이 올지 스스로에게 되묻지만 결국 자신만이 알고 있는 슬픈 대답을 정승환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표현했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자고 일어나면 전날의 기억을 잃는 소녀와 누구에게도 기억되지 않는 무색무취의 평범한 소년의 가장 슬픈 청춘 이야기다. 정승환은 이번 컬래버 음원을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보이며 리스너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치조 마사키 작가의 원작 소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교보문고 9주 연속 외국 소설 1위 기록했고, 누적 판매 부수 40만 부 돌파했다. 또한 영화로도 개봉하여 개봉 61일 만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2002년 이후 21년만에 100만 관객 기록을 달성하였다. 역대 일본 실사 영화 흥행 1위인 '러브레터'(1999년)만을 제외하고는, 2000년대 이후 역대 일본 로맨스 영화 흥행 1위라는 독보적인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정승환은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섬세한 감성을 표현하는 보컬리스트다. 그동안 '눈사람',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이 바보야' 뿐만 아니라 '너였다면', '보통의 하루' 등 다수의 드라마 OST 가창에도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정승환이 가창에 참여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런 날이 올까요'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