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서, 1일 '사랑의 이해' 여덟 번째 OST 'Miracle' 발매…따뜻한 위로 선사
입력 2023-02-01 10:15   

▲'사랑의 이해' OST 'Miracle' (사진 =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SLL 제공)
가수 민서가 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가창에 참여한다.

민서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여덟 번째 OST 'Miracle (미라클)'이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iracle'은 고된 하루에 위로를 찾는 곡이다. 힘든 하루하루를 생존하기 위해 살아가는 우리들의 지친 마음이 사랑이라는 쉼으로 바뀌길 바라는 바람을 담았으며, 민서의 맑고 선명한 음색이 곡에 실린 메시지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민서는 그토록 찾아 헤매던 모습의 기적을 바라는 노랫말을 특유의 따스한 목소리로 잔잔하게 표현해 냈다. 민서는 'Miracle'을 통해 한걸음 내딛기도 벅찬 나날 속 잠시라도 기댈 수 있는 위안을 전할 전망이다.

'사랑의 이해' 여덟 번째 주자로 참여한 민서는 그동안 활발한 앨범 발매는 물론,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불가살', '얼어죽을 연애따위', '블랙독'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대세'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에 민서는 짙은 감성과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완성한 'Miracle'을 통해 '사랑의 이해'의 분위기를 이끌며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민서가 가창에 참여한 '사랑의 이해' OST Part.8 'Miracle'은 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