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이즈플래닛' 참가자 성한빈ㆍ한유진ㆍ이다을ㆍ제이ㆍ김지웅ㆍ후이(이회택), 순위 베네핏 걸린 '듀얼 포지션 배틀'…투표 17일 오전 10시까지
입력 2023-03-16 20:45   

▲'보이즈 플래닛' 듀얼 포지션 배틀(사진제공=Mnet)

'보이즈플래닛' 성한빈, 한유진, 이다을, 제이, 김지웅, 후이(이회택) 참가자가 순위를 걸고 펼치는 '듀얼 포지션 배틀' 두 번째 무대가 공개된다. 2차 시청자 투표는 내일까지 진행된다.

16일 방송되는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듀얼 포지션 배틀' 남은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미래, 비비의 ‘LAW’ ∆Crush의 ‘Rush Hour’ ∆BTS ‘Butterfly’ ∆트와이스 ‘Feel Special’ ∆하이포, 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 ∆인피니트 ‘Man In Love’ ∆비오 ‘리무진’ ∆(여자) 아이들의 ‘TOMBOY’ 무대가 방송될 예정이다.

우승 베네핏을 차지할 1등의 영광은 어느 팀이 차지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상위권 순위 연습생이 다수 포진돼 있어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불러 모았던 석매튜, 김지웅, 김규빈, 서원의 ‘Love Killa’와 성한빈, 장하오, 이회택, 박건욱의 ‘TOMBOY’ 두 무대 중 하나에서 우승팀이 나올 지도 관전 포인트다.

실제 석매튜, 김지웅, 김규빈, 서원의 ‘Love Killa’ 무대는 유튜브에 공연 풀 버전이 공개되며 한 주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뷰에 육박하는 등 국내외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듀얼 포지션 배틀에서 우승을 잡고,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서게 될 단 한 팀은 누가 될 것인지, 그리고 그 과정에서 새롭게 스타 크리에이터들에게 발견될 스타가 새롭게 탄생할 것지도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