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적 확실' 이강인, 마요르카 대 바예카노 선발 출전 전망…경기 일정 중계 스포티비온ㆍ스포티비 나우
입력 2023-06-04 20:05   

▲이강인 경기일정(사진제공=spotv now)

이적이 확실시 되는 마요르카 이강인이 바예카노 일정에 선발로 출전할 전망이다. 해당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방송된다.

이강인은 5일 오전 1시 30분 22-23시즌 라리가 최종 라운드 바예카노전 출격을 앞두고 있다. 이강인은 마요르카와의 이별이 확실시되고 있다. 홈팬들에게 작별을 고해야 하는 이강인이 득점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강인은 발렌시아의 ‘성골 유스’ 출신이지만, 마요르카에서 본격적으로 재능을 꽃피웠다. 21-22시즌 마요르카의 유니폼을 입은 이강인은 올 시즌 라리가 35경기에 출전해 6골 5도움을 기록, 라리가는 물론 프리미어리그, 세리에A 등 여러 리그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눈부신 성장을 이룬 이강인은 지난 겨울부터 이적을 꾀했고, 이는 곧 현실이 될 전망이다. 공짜로 영입한 이강인을 비싼 값에 팔 수 있는 마요르카도, 많은 기회를 부여받으며 자신의 실력을 입증한 이강인에게도 '윈윈'이었다.

이강인의 '쇼케이스 무대'가 되어준 마요르카에서의 시간은 곧 막을 내린다. 아스톤 빌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레알 베티스 등과의 이적설에 휩싸인 바 있는 이강인이 다음 시즌 활약할 무대는 7월 이적 시장이 열리면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이강인의 올 시즌 마지막 상대팀은 10위 라요 바예카노다. 마요르카보다 두 계단 높이 위치해 있지만 승점 차이는 2점에 불과해 최종전 결과로 순위가 뒤집힐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