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MIXX는 오는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NMIXX THE 1ST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UNIVERSITY''(엔믹스 첫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유니버시티')를 연다. 이는 2022년 2월 정식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으로 그룹의 특장점인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에너지를 만날 수 있는 공연 개최 소식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티켓은 지난 9월 4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공식 팬클럽 엔써(NSWER) 1기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 6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됐다. 일반 예매 오픈 후 빠르게 솔드아웃을 달성했고, NMIXX는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K팝 4세대 최고 실력파 걸그룹'의 첫 팬콘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NMIXX는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확장하고 있다. 올해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expérgo'(엑스페르고)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첫 진입했고, 5월부터 6월까지 해외 총 13개 지역 14회 규모의 첫 단독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나이스 투 믹스 유)를 전개했다. 지난 8월 24일에는 두 번째 싱글 'ENTWURF'(엔트워프) 타이틀곡 'DICE'(다이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며 데뷔곡 'O.O'(오오)에 이어 '통산 두 번째 1억 뷰' 기록을 달성했다.
NMIXX가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 첫 팬콘을 통해 관객을 사로잡고 특별한 10월을 보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