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정현, 버섯페스토 요리 공개…딸 서아와 커플 앞치마 "귀여워"
입력 2024-04-12 20:20   

▲'편스토랑' 이정현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이정현이 바질페스토를 잇는 또 하나의 만능소스 버섯페스토를 공개한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딸 서아와 귀여운 커플 앞치마를 입는다.

이정현은 출근하는 남편을 위해 파스타를 만들 준비를 했다.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이정현은 새하얀 프릴이 사랑스러운 앞치마를 딸 서아와 똑같이 맞춰 입고 등장했다. 이 앞치마는 앞선 방송에서 이정현 남편이 아내 요리를 도와줄 때 입어 웃음을 줬던 것과 같은 디자인. 커플 앞치마를 입은 이정현과 서아를 보며 ‘편스토랑’ 식구들은 “귀여워”를 연발했다.

▲'편스토랑' 이정현 (사진제공=KBS 2TV)
이어 이정현은 미리 만들어 둔 만능 소스 버섯페스토를 활용해 즉석에서 뚝딱 버섯페스토파스타를 만들었다. 이정현은 남편이 출근 전 아침 식사로 버섯페스토파스타를 먹는 동안, 버섯페스토를 활용해 남편이 좋아하는 버섯페스토피자도 만들었다. 버섯페스토피자는 환자를 보느라 바쁜 의사 남편을 위한 점심 도시락 메뉴였다.

이정현이 요리에 집중한 사이 이정현 남편과 딸 서아 둘만의 꽁냥꽁냥이 시작됐다. 남편이 파스타를 맛있게 먹자 서아가 "아빠 국뚜!"를 외치며 파스타를 달라고 애타게 조른 것. 이에 이정현 남편은 아내 몰래 파스타를 먹였다. 파스타를 맛본 서아는 둠칫둠칫 온몸을 흔들며 춤을 췄고, 그런 서아가 귀여운 이정현의 남편은 몇 번이고 더 파스타를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