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욱, '미스쓰리랑'→'미스터로또'까지…트롯 왕자 대활약
입력 2024-05-25 08:50   

▲진욱 (사진 = TV CHOSUN '미스쓰리랑', '미스터 로또' 방송 캡처)
트로트 가수 진욱이 트롯 왕자다운 끼를 발산했다.

진욱은 지난 23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 2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에 차례로 출연했다.

먼저 '미스쓰리랑'에서 진욱은 미(美) 팀에 속해 '아빠의 청춘' 특집을 꾸몄다. 또한, 코너 속 코너 '하트 날씨 예보'에서 응원 요정으로 등장해 남다른 끼를 발산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어진 대결에서 진욱은 "센 분이 나온다. 이 분으로 말할 것 같으면 아주 잘 생겼고 똑똑하다"라며 "제가 나갑니다"라는 능청스러운 반전으로 웃음을 줬다.

진욱은 무대 전부터 "잘생기고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하는 진욱아 파이팅"이라며 스스로를 응원했고, 나훈아의 '사내' 무대를 통해 노련한 무대 매너와 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며 무대를 압도했다.

다음날 '미스터로또'에서 진욱은 '결혼전도사' 특집을 꾸몄다. 추혁진과 함께 대결을 펼치게 된 진욱은 "저의 연애 스타일이 완전 해바라기다. 모든 것을 아낌없이 주고 다 퍼준다. 통이 되게 커서 한 여자에게만 올인"이라고 매력을 어필했다.

이후 진욱은 정경화의 '나에게로의 초대' 무대를 선보였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여심을 저격한 진욱은 100점을 받아 완벽한 승리를 거뒀다.

한편, 진욱은 오는 6월 1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미스터트롯2 최수호 진욱 콘서트 [트롯컬렉션]-서울', 6월 22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미스터트롯2 최수호 진욱 콘서트 [트롯컬렉션]-부산'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