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히어로' 라인업(사진제공=쿠팡플레이 SNS)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임영웅 하나은행 자선 축구 대회 라인업이 공개된 가운데, 대전 월드컵경기장 현장 중계를 쿠팡플레이에서 한다.
임영웅은 12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 출전한다. 이날 경기는 '팀 히어로'와 '팀 기성용'이 대결을 펼친다.
임영웅뿐만 아니라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라인업이 화려하다. '팀 히어로'에는 주장 임영웅을 필두로 전현직 축구선수 조원희, 김영광, 오반석, 이승렬 등이 포함됐다.
▲'팀 히어로' 라인업(사진제공=쿠팡플레이 SNS)
'팀 기성용'의 명단에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 곽윤기를 비롯해 유튜버 궤도, 말왕, 바밤바, 감스트, '뭉쳐야 찬다'에 출연 중인 한승우 등이 이름을 올렸다. 지동원, 이청용, 조영욱, 정조국 등 전현직 축구 선수들도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본 경기에 앞서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프리뷰 쇼를 진행한다. 임영웅과 기성용 등 양팀 주요 선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중계진으로는 한준희 해설, 이근호 해설, 배성재 캐스터가 뭉쳤다. 이근호 해설은 '팀 기성용' 라인업에도 포함돼 있어, 해설과 경기 출전을 병행할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
또 경기 중에는 '히어로 캠'이 팬들에게 임영웅의 모든 움직임과 리액션을 더욱 생생하게 전한다. 경기 직후에는 '포스트 매치 인터뷰'로 임영웅과 선수들의 소감을 전달한다.
임영웅은 전반전 종료 후 '하프타임 쇼'의 아티스트로도 나서 경기장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