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도현, KBS2 ‘땐뽀걸즈’ 출연 확정…꿈 많은 거제소녀로 변신
입력 2018-10-15 14:16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신도현이 드라마 '땐뽀걸즈'로 대세신인 행보를 이어간다.

신도현이 12월 방송 예정인 KBS2 드라마 '땐뽀걸즈'(극본 권혜지,연출 박현빈)의 출연을 확정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도현은 극 중에서 어릴적 가족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던 유도천재였다가 부상으로 인해 유도를 관두고, 취업을 위해 거제여상으로 전학 온 거짓말쟁이 루저 '이예지' 역으로 등장한다. 친구들과 노는 것 외에 흥미가 없는 인생 노잼 시기에 '땐뽀' 를 만나 달라지는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극에 생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KBS2 '땐뽀걸즈'는 구조조정이 한창인 쇠락하는 조선업의 도시 거제에서 ‘땐’스 스’뽀’츠를 추는 여상아이들을 그린 8부작 성장드라마이다. 지난해 4월 KBS 스페셜 다큐멘터리 '땐뽀걸즈' 가 원작으로, 방영 당시 뜨거운 반응으로 영화로 제작되어 'CGV2017 올해의 독립영화'로 꼽히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신도현은 SBS '스위치'의 순수한 허당 소은지 역에 이어, JTBC '제3의 매력' 에서는 톱스타 김소희로 분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그 동안 보여줬던 세련되고 도회적인 분위기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반전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신도현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 광고 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샛별이다. 매 작품마다 색다른 변신을 거듭하며, 스팩트럼을 확장해가며 한층 기대감이 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