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정현, 7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18일 신곡 '같이' 발매
입력 2019-07-16 15:13   

박정현이 7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박정현은 18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엠넷, 지니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9집 정규 앨범 타이틀 곡 '같이'를 발매한다.

박정현은 16일 정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같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다양한 공간과 상황에 놓인 두 남녀의 모습을 편안한 시각으로 쫓고 있다. 청량감이 묻어나는 팝 발라드 사운드에 ‘놓치지 마, 한 번뿐인 사랑’이라는 가사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뮤직비디오는 이문세의 ‘멀리 걸어가’, 김윤희의 ‘비가 내려’ 등으로 영상미와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와(IWA)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타이틀 곡 이’는 박정현과 '위태로운 이야기'에서 작업했던 박근태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계절감이 적절히 묻어나는 대중적 멜로디 라인과 ‘레전드 보컬’ 박정현의 압도적 보컬파워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더불어 ‘행복’에 관한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내 매력을 더한다.

‘더 원더’는 유일한 명사 앞에 붙는 ‘더(The)’와 놀라움을 뜻하는 ‘원더(Wonder)’가 더해져 ‘더욱 완벽하고 놀라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 .어반 힙합, 팝 발라드, R&B 등 다채로운 장르구성은 물론 박근태, 프라이머리 등 다양한 작곡·작사진과 선우정아, 멜로망스 정동환, 치즈 달총까지 화려한 후배 아티스트 군단이 참여해 완성된 이번 앨범은 한층 탄탄한 ‘웰메이드 신보’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박정현은 새 앨범 발표 이후인 19일 밤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JTBC 화제의 음악예능 ‘비긴어게인 3’에 출연,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패밀리 밴드' 멤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 임헌일, 김필 등과 함께 낭만 가득 버스킹 도전에 나선다. 오는 8월에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년 단독 콘서트 ‘만나러 가는 길’을 개최하고 관객들과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