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승기, 아웃도어 화보 "버킷 리스트 공유"
입력 2019-09-05 09:01   

▲이승기(사진제공=블랙야크)

이승기가 아웃도어 화보를 통해 자연 속 버킷 리스트를 팬들과 공유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전속 모델 이승기와 함께한 2019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5일 공개했다.

자연에서 ‘다르게 살아보기(Live.Different)’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블랙야크 화보는 바쁜 스케줄을 벗어나 자연과 하나 되는 이승기의 다양한 모습을 포착했다.

▲이승기(사진제공=블랙야크)

공개된 화보 속 이승기는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살 느끼거나 자연 속 우연히 발견한 힐링 장소에서 사색을 즐기며 자신만의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다. 또, 처음 가보는 길을 걸어 보며 거창하지는 않지만 지금 당장 마주한 작은 도전을 즐기기도 한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해 이승기가 소화한 제품들도 눈길을 사로 잡는다. 시시각각 날씨가 변하는 자연 속 비바람을 막아줄 방수, 방풍 재킷부터 보온성과 스타일을 더한 경량다운과 플리스 등 아웃도어 스타일링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승기(사진제공=블랙야크)

블랙야크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는 이승기의 모습을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의 쿨함과 그 속에서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블랙야크 기능성 제품들을 잘 보여줄 수 있는 화보가 완성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승기는 20일 방영 예정인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수지와 호흡을 맞춘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담을 예정으로 이승기는 종합 무술 18단의 스턴트맨 출신 차건 역을 맡는다.

▲이승기(사진제공=블랙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