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의 콜센타' 신청, 제작진 공지 시간에 전화…본 방송→홈페이지에 신청 방법 공지
입력 2020-06-11 22:43   

▲'사랑의 콜센타'(사진제공 = TV CHOSUN)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신청을 하려는 시청자들이 신청 방법을 알아보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방송되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터'는 '사랑의 콜센타'와 전화 연결이 된 시청자들이 '미스터트롯' TOP7 중 노래를 듣고 싶은 사람에게 신청곡을 듣는 전화 노래방 형식의 방송 프로그램이다.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에도 트로트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듯이 3개월 넘게 꾸준히 20%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매회 '사랑의 콜센타'에 접수된 전화만 1,000여 건을 돌파했으며, 전국팔도는 물론 해외에서도 신청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TV조선이 '사랑의 콜센타' 방송 중 "'사랑의 콜센타'는 녹화 방송이므로 방송 중에는 통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라는 자막을 내보내며 시청자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 방법은 제작진이 공지한 시간에 '사랑의 콜센타' 대표 전화번호 1577-7666으로 전화를 걸어, 전화 교환원과 통화 연결이 되면 신청이 완료되는 것이다. '사랑의 콜센타'는 지난 1일 녹화를 진행했다.

제작진의 설명에 따르면, 연결이 안 될 경우에는 모든 회선이 통화 중인 것이며, 교환원과 통화가 연결되면 '사랑의 콜센터' 방송 출연에 동의 의사를 밝혀야 한다. 신청이 완료됐다고 해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녹화날 무작위로 선정해 불시에 출연진이 전화를 걸면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