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vs웨스트햄, 손흥민 선발 출전…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
입력 2020-10-19 00:13   

▲토트넘 웨스트햄 라인업(사진=토트넘 페이스북)

토트넘 웨스트햄전에 선발 출전하는 손흥민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spotv on)에서 중계한다.

토트넘은 19일(한국시간) 오전 0시 30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홈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는 7년 만에 토트넘에 돌아온 가레스 베일의 복귀전이다. 다만 베일은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현지에서는 손흥빈과 케인, 여기에 베일까지 가세한 일명 'KBS' 라인의 활약에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이날 선발 라인업은 최전방 공격수 케인과 왼쪽 손흥민, 오른쪽 베르흐바인이 날개를 구성했다. 토비 알더베이럴트, 다빈손 산체스, 세르히오 레길론, 세르주 오리, 시소코, 호이비에르, 은돔벨레가 중원과 후방을 책임지고 골문은 요리스가 책임진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리그 7호골에 도전한다. 직전 경기였던 맨유와의 4라운드 경기에서 2골 1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열흘 이상의 휴식기를 가지면서 체력을 충전한 손흥민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다.

토트넘과 웨스트햄의 경기는 19일 0시 3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