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재원ㆍ김유이, '우결' 콘텐츠 '내 여자친구는 김유이' 오픈…'설렘 MAX' 가상연애
입력 2020-10-26 22:56   

▲조재원 김유이 우결(사진=유튜브채널 '조재원' 캡처)

유튜버 조재원과 김유이가 '우결'을 시작했다.

조재원은 26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내 여자친구는 김유이' 첫 회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사랑 노래를 듀엣으로 발매하기로 했지만 좀처럼 감정이 실리지 않아 고민했고, 제작진의 권유로 '우결'(가상연애) 콘텐츠를 진행하며 연인 감정을 쌓아보기로 했다.

조재원은 "우결을 요청한 댓글이 많았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나 김유이는 "음원 잘 되고 싶고 많은 분들이 원한다는 걸 잘 알고 있어 열심히 하긴 할 건데"라며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재원과 김유이의 데이트 첫 날이 그려졌다. 그동안 '남매' 콘셉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진행했던 두 사람이지만 막상 연인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하니 어색한 모습이었다.

이어 김유이를 향한 조재원의 고백 이벤트가 펼쳐졌다. 자동차 트렁크에 꽃을 숨겨뒀던 조재원은 무릎을 꿇고, 김유이에게 "어색해지더라도 한번 고백은 해보려 한다. 나랑 사귀어 줄래?"라고 프러포즈했다. 김유이는 수줍어하면서 결국 조재원의 프러포즈를 받았다.

이어진 2화 예고에서 조재원과 김유이는 자동차를 타고 어디론가 떠났고,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뽀뽀 셀카를 찍는 모습으로 구독자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