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ah!(우아!), 'BAD GIRL' 콘셉트 티저 영상 공개…5人 5色 '펑키 프린세스'
입력 2020-11-21 13:40   

▲woo!ah!(우아!)(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펑키 프린세스'로 변신한 걸그룹 woo!ah!(우아!)의 컴백 타이틀곡 'BAD GIRL' 콘셉트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woo!ah!(우아!)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24일 공개되는 woo!ah!(우아!)의 컴백 타이틀곡 'BAD GIRL'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토끼 탈을 쓴 사람이 고양이가 든 작은 우리를 들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woo!ah!(우아!) 멤버들의 모습이 하나 둘 이어지고, 멤버들은 각자 장난감 총을 든 채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펑키 프린세스'로 변신한 woo!ah!(우아!) 멤버들과 콘셉트 티저의 감각적인 영상미가 woo!ah!(우아!)의 두 번째 싱글 'QURIOUS'와 타이틀곡 'BAD GIRL'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BAD GIRL' 콘셉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서 강조하고 싶은 woo!ah!(우아!)의 펑키한 매력을 비주얼로 표현한 영상이다. woo!ah!(우아!)의 컴백 활동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24일 타이틀곡 'BAD GIRL'이 포함된 두 번째 싱글 'QURIOUS'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을 발표하며 2020 올해의 신인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지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