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손흥민, 부상 회복 후 아스널전 경기일정 선발 출전→골 사냥 도전… 스포티비(spotv)ㆍ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중계
입력 2021-09-27 00:04   

▲손흥민 팀 토트넘 경기 중계 예고(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부상을 입었던 토트넘 손흥민이 아스널과의 북런던 더비 경기일정에 선발 출전해 골을 노린다.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된다.

토트넘은 27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2021-2022시즌 EPL 6라운드 아스널FC와의 원정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3승 2패 승점 9점으로 리그 10위, 아스널은 2승 3패 승점 6점으로 리그 13위다.

토트넘과 아스널의 맞대결을 일컫는 북런던 더비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두 번 붙어 1승 1패를 기록했다. 특히 토트넘 홈 구장에서 열린 경기에선 손흥민이 1골 1도움 활약을 펼치며 2대 0 승리를 이끌었다.

토트넘은 리그 개막 후 상승세를 타다 크리스탈 팰리스, 첼시에 연달아 패배하며 기세가 한풀 꺾였다. 카라바오컵에서 울버햄튼을 꺾고 16강에 진출했지만, 리그에서 반전이 필요하다.

손흥민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울버햄튼과의 카라바오컵 32강전에서 교체 투입으로 체력을 아꼈다. 손흥민과 함께 해리 케인, 루카스 모우라, 탕귀 은돔벨레, 델레 알리, 피에르-에밀 호이베르그, 세르히오 레길론, 다빈손 산체스, 에릭 다이어, 자펫 탕강가, 휴고 요리스가 출전한다.

아스널에선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을 비롯해 에밀 스미스로우, 마르틴 외데고르, 그라니트 자카, 부카요 사카, 토마스 파티, 키어런 티어니,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벤 화이트, 토미야스 다케히로, 아론 램스데일이 나선다. 특히 측면 수비수인 토미야스 다케히로와 손흥민의 '미니 한일전'도 관전 포인트다.

투데이이슈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