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엔터 : 이거 어때] 한국판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파트1, 원작과 어떻게 다를까?
입력 2022-06-24 12:00    수정 2022-07-13 10:20

▲'종이의 집 : 공동경제구역' 리뷰(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의 공개 시간이 다가온 가운데, '리뷰엔터 : 이거 어때?'에서 한국판 '종이의 집'과 원작을 비교했다.

비즈엔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리뷰엔터 : 이거 어때?'는 24일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편을 공개했다. '리뷰엔터 : 이거 어때?'는 드라마, 영화, OTT 시리즈를 비롯해 대중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들을 리뷰하는 유튜브 콘텐츠다.

'리뷰엔터 : 이거 어때?'에서 살펴본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이날 오후 전 세계에 스트리밍을 시작하는 시리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이다.

'리뷰엔터 : 이거 어때?'에서는 한국판 '종이의 집'이 원작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주목해야할 캐릭터를 짚어봤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리뷰엔터 : 이거 어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