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vs 팀 코리아, 서울시리즈 시범경기 일정 중계 쿠팡플레이…선발 문동주 경기시간 오후 7시
입력 2024-03-17 15:30   

▲팀 코리아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평가전을 치른다.(사진제공=쿠팡플레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팀 코리아의 서울시리즈 시범경기 일정이 쿠팡플레이에서 중계된다. 팀 코리아의 선발은 문동주로, 경기시간은 오후 7시부터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팀 코리아는 17일 오후 7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서울시리즈 시범경기를 치른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지난 16일 한국에 입국했다. 오는 20~21일 LA다저스와 서울시리즈 2연전을 치르기 위해서다.

서울시리즈 2연전에 앞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이날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팀 코리아와, 오는 18일에는 LG트윈스와 평가전을 치른다.

앞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서울시리즈를 위한 31인 명단을 발표했다. 평가전에는 31명 전원이 출전하지만 파드레스와의 경기에는 26명이 출전한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김하성을 비롯한 내야수 7명, 포수 3명, 외야수 4명, 다르빗슈 유 등 선발투수 8명, 고우석 등 구원투수 9명으로 로스터를 작성했다.

팀 코리아는 이날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오르는 문동주를 비롯해 투수 17명, 노시환, 강백호 등 야수 15명, 김형준, 손성빈, 김동헌 등 포수 3명으로 총 35인 로스터를 완성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경기에 앞서 프리뷰 쇼를 진행한다. 게스트로는 SSG랜더스 소속 투수 김광현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