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우종♥정다은 결혼, 오정연-정지원-이성배 등 축하 행렬 “좋댄다”
입력 2017-03-17 01:20   

▲조우종-정다은 결혼식 현장 사진(사진=인스타그램)

조우종, 정다은의 결혼식에 참석한 오정연, 정지원, 이성배, 김기리가 참석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그들을 축복했다.

조우종, 정다은 KBS 아나운서의 결혼식이 지난 16일 오후 6시 40분경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본식은 주례 없이 20여 분간 진행됐으며 사회는 강성철 KBSN 스포츠 아나운서가 맡았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샤이니 민호, AOA 초아, 장미여관 육중완, 김종민, 개그맨 임하룡, 홍록기, 김준호, 김준현, 김기리, 배우 박건형, 이기우와 아나운서 오정연, 정지원, 이성배, 이지애, 김선근 등이 참석했다.

▲조우종-정다은 결혼식 현장 사진(사진=인스타그램)

특히 오정연은 16일 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가운 얼굴도 많았던 유쾌 상쾌한 결혼식"이라며 "사진처럼 웃는 날들이 쭈~욱 이어지길"이라는 글과 함께 배우 박건형, 아나운서 정지원, 이지애 등과 조우종-정다은 결혼식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정지원 아나운서 역시도 "닮고싶은 두 분. 언제봐도 따뜻한 지애, 정연 선배님 그리고 이젠 식구같은 선근씨와 제일 크게 박수 쳐드리고 왔어요! 조우종, 정다은 선배님 축하드려요"라며 아나운서 동료들과 함께한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밖에도 김기리, 이성배 등도 "잘사세요", "좋댄다. 축하해 우리형"이라며 이날 결혼식을 올린 조우종-정다은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조우종-정다은 결혼식 현장 사진(사진=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