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디오스타' 크라운제이, "'님과 함께' 이후 서인영과 연락 안 해"
입력 2017-06-19 18:49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비디오스타' 크라인제이가 서인영을 언급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측은 19일 네이버 TV에 "크라운제이가 밝힌 가상결혼의 못다 한 이야기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나래가 "'님과 함께' 서인영과 출연 당시 못해준 이벤트가 있다고?"라며 물었다. 이에 크라운 제이는 "원래 이벤트를 하려고 자작곡 '하지마'를 준비했다"라며 "정말 신경을 많이 쓰고 준비를 많이 했던 곡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당시 이벤트를 하기전에 이런 저런 일이 생겨서 못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방송에 나오기 전에 서인영과 연락을 했나"라고 되물었다. 크라운 제이는 "제가 방송에 잘 나오지 않아서 사실 '님과 함께' 방송 이후 단 한 번도 서인영과 연락을 한 적이 없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서인영은 지난 1월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부부로 크라운 제이와 출연했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 '서인영 욕설' 논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서인영은 “야 20분? 빨리 나오고 여기 한 명 호텔 가서 체크인 하고 있으라 그래. 너 빨리 나와”라며 “야 XX 대폭발 하기 전에”라며 거칠게 욕을 했다. 이후 스타제국 측은 “공개된 영상은 서인영 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것”이라며 해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