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윤주부터 한수민까지…‘겟잇뷰티 2018’, 완전히 바뀐다
입력 2017-12-20 14:37   

▲‘겟잇뷰티 2018’ 새 MC로 발탁된 모델 장윤주(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가 메인MC 장윤주를 필두로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다.

지난 2006년 첫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뷰티계의 원조이자 대표 프로그램이다. 초대MC 공현주를 시작으로 박둘선, 유진, 유인나, 이하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 아이콘들이 메인 MC를 맡아왔다.

이들의 뒤를 이어 대한민국 대표 톱 모델 장윤주가 ‘겟잇뷰티 2018’의 새 MC를 맡았다. 화끈한 입담과 솔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장윤주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겟잇뷰티 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장윤주를 필두로 뷰티 꿈나무 위키미키의 김도연, 뷰티 트렌드의 고정관념을 깬 문가비, SNS 뷰티 대세인 김수미 등 개성 넘치는 MC 군단,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적재적소에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겟잇뷰티 2018’ MC군단 김도연, 문가비, 김수미와 스페셜크루 이수현(사진=온스타일)

전문가 군단의 면모 역시 눈길을 끈다.

뷰티계에서 화제를 일으킨 어플리케이션 ‘화해’의 기초가 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의 저자 겸 교수인 이은주 교수,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 잘못된 스킨케어 및 피부과 시술에 대한 솔직 발언을 선보일 한수민 피부과 의사, 뷰티정보계의 여신 박정인 뷰티 에디터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가 군단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선보인다.

‘겟잇뷰티 2018’은 크게 3개의 코너로 진행된다. 먼저 ‘믿고 걸러 쓰는 겟뷰 추천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뷰라벨’(Beauty-Life Balance) 코너에서는 겟잇뷰티가 과학적인 분석과 전문가 검증을 통해 믿고 바를 수 있는 아이템만을 추려내 선보인다.

‘꿀팁을 삽니다’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시청자’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대국민 ‘뷰티 꿀팁 컬래버레이션’ 코너에서는 매회 테마를 선정해서 재야의 숨은 뷰티 고수들의 참신한 꿀팁 영상을 공개모집하고, ‘뷰티 인플루언서’ 3인이 시청자와의 꿀팁 콜라보를 통해 색다른 컨텐츠를 완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모집에서 선발된 꿀팁 영상은 100만원의 상금까지 주어진다.

▲‘겟잇뷰티 2018’ 전문가 군단(이은주 교수, 안인숙 원장, 한수민 원장, 박정인 에디터)(사진=온스타일)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을 표방하는 ‘라라 리뷰’ 코너에서는 매주 신상 뷰티 키워드를 선정해, 뷰티 인플루언서 2명이 동시에 각기 다른 장소에서 SNS로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을 하며 각기 다른 시각으로 신상 뷰티 제품을 리뷰할 예정이다.

‘겟잇뷰티 2018’ 제작진은 “‘겟잇뷰티 2018’은 MC 군단과 전문가 군단, 시청자와 뷰티 인플루언서 등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파격의 뷰티 버라이어티쇼를 만들어 갈 것”이라면서 “12년간 시청자들과 함께 한 겟잇뷰티 명성을 이어갈 채비를 마친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018년 1월 3일까지는 뷰티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가 ‘겟잇뷰티 2017’ 자리를 채워 방송될 예정이다. ‘겟잇뷰티 2018’은 1월 중순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