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온차트뮤직어워즈’ 뉴이스트W‧갓세븐, 올해의 핫퍼포먼스
입력 2018-02-14 19:40   

▲그룹 뉴이스트W(위) 갓세븐(사진=V LIVE)
그룹 뉴이스트W와 갓세븐이 ‘가온 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핫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두 팀은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 7회 가온 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줬다는 의미에서 이 같이 수상했다.

지난해 ‘웨어 유 앳(Where you at)’으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뉴이스트W는 “지난해부터 값진 상을 많이 받았다. 너무 영광이다. 고생하신 스태프들과 좋은 퍼포먼스를 위해 노력해준 안무가 선생님과 댄서 형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리더 JR은 “우리 퍼포먼스를 좋아해주신 러브 여러분들, 앞으로도 더 좋은 퍼포먼스 보여드리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뒤이어 호명된 갓세븐은 무대에 올라 “2017년 많은 상을 받고 올해 1월에도 많은 상을 받았는데 2월에도 좋은 상을 받게 돼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갓세븐은 “모두 아가새 팬 분들 덕분인 것 같다. 우리를 믿어주는 JYP 직원 여러분 감사하다.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멋진 음악과 음반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가온차트뮤직어워즈는 대한민국 공인음악차트 가온차트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가리는 시상식. 차트 데이터를 통해 후보자/작을 선정하고 전문심사위원단 심사로 수상자/작을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