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유비, '준혁바라기' 등극...장동윤 질투?
입력 2018-04-10 16:42   

(▲사진=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시를 잊은 그대에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제작진은 10일 네이버 TV에 "내(이유비) 신경은 온통 너(이준혁)였어(ft. 시선 고정 너에게)"라는 글과 함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이유비(우보영 역)는 장동윤(신민호 역)에게 이준혁(예재욱 역)을 좋아하고 있는 사실을 들킨다. 하지만, 창피함도 잠시 이유비는 이준혁을 대놓고 좋아하기 시작한다. 특히 이준혁은 이유비에게 자신과 거리 두지 말라는 심쿵 맨트까지 날린다. 이 말에 이유비는 더욱 이준혁 바라기로 등극한다.

이유비의 행동에 장동윤은 그가 좋아하는 사람이 내가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도, 묘한 질투심을 보인다. 이때 장동윤은 자신의 생일을 챙겨주는 이유비의 모습에 감동을 받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이유비는 이준혁의 전화 한 통에 장동윤과 함께 있는 시간을 잊고, 이준혁만 생각한다. 이 모습을 본 장동윤은 표정에 변화가 생겼고, 질투심과 동시에 삼각관계를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으로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