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현무♥한혜진 등 방송서 대놓고 연애하는 ★는?
입력 2018-04-20 18:56   

▲전현무, 한혜진(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일과 연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

지난 2월 '나 혼자 산다'에서 달달한 모습을 전하던 전현무, 한혜진이 열애 소식을 전했다.

이어 17일에는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함께한 배우 정인선, 이이경도 연인 사이임을 인정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비즈엔터는 방송을 계기로 만나거나 가까워진 연예인 커플들을 소개한다. 그들에게 수많은 카메라는 걸림돌이 되지 않았고 연애의 장일뿐이었다.

■ 전현무♥한혜진

지난 2월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한혜진, 방송에서 오간 호감이 진심이라는 사실을 증명했다.

2월 27일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의 연애 사실이 화제가 됐다.

이들은 한 매체의 밀착 취재 결과 일주일에 4일 이상 함께 했으며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준 서로의 호감이 단순한 방송용이 아니었음을 전했다.

결국 전현무, 한혜진은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은 3월 2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열애 인정 후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했다.

전현무는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과 가까워진 계기로 2017 MBC '연예대상'을 꼽았다.

그는 "작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때 한혜진 씨는 '가시나' 춤을 연습하고 있었고 그 후 제가 밥을 먹자고 했다. 곱창집을 갔다. 혜진 씨도 먹자고 하더라. 거기서 굉장히 얘기를 많이 하고 1일이나 다름없었다"고 열애가 시작된 시점을 언급하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시청자들을 향해 "앞으로 많이 응원해주시고 '나 혼자 산다' 더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말로 수줍은 미소를 드러냈다.

▲강수지, 김국진(사진=고아라 기자 iknow@)

■ 김국진♥강수지

2016년 8월 SBS '불타는 청춘'에서도 실제 커플이 탄생했다. 그들은 바로 김국진, 강수지다.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됐고 방송인지, 실제인지 헷갈리게 하는 장면들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강수지는 '불타는 청춘'을 통해 남들이 모르고 있는 김국진의 남다른 장점들을 얘기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김국진 역시 강수지를 살뜰히 챙겼고 자연스러운 스킨십 장면이 방송에 담기며 눈길을 끌었다.

이런 과정 끝에 두 사람의 신뢰는 두터워졌고 방송에서 미래를 함께하기로 약속했음을 밝히기도 했다. 이들은 5월 결혼한다.

▲배우 이이경 정인선(사진=고아라 기자)

■ 이이경♥정인선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두 배우는 촬영 전부터 연인이었다.

17일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배우 이이경, 정인선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이들은 드라마 시작 전부터 열애를 시작해 1년간 이어온 것으로 밝혀졌다. 극중 각자 다른 이성과의 호감을 그려냈지만 실제 커플은 따로 있었다.

특히 다른 동료 배우들도 모를 정도로 제작진을 배려한 이들은 드라마 종영 당일 당당하게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이경은 이와 관련해 한 인터뷰에서 "서로 작품에 피해를 주지 말자고 정확하게 약속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OCN 드라마 '보이스' 손은서-이주승, KBS2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정소민, tvN 예능 '수상한 가수' 하현우-허영지 등이 스튜디오 혹은 촬영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