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바웃타임' PD "이서원 성추행 논란→스태프 고통? 추가인력 투입할 것"
입력 2018-05-17 14:43   

▲김형식(사진=고아라 기자 iknow@)

김형식 PD가 이서원의 성추행 논란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김형식 PD는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에서 “우리도 어제 저녁에 소속사를 통해 사실을 전달 받았다. 입장 발표한 것처럼 협의 끝에 이서원은 하차를 하게 됐다. 이서원 캐릭터가 비중이 크지는 않지만 스토리 전개상 필요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맡아줄 배우를 찾고 있다”라고 운을 뗐다.

또한 이 상황이 밝혀지자 ‘어바웃타임’ 스태프로 추정되는 사람이 온라인을 통해 “12회까지 촬영 끝났는데 죽고 싶다”며 촬영 일정표를 공개하며 고통을 토로해 더 논란이 됐다.

이에 대해 김형식 PD는 “해당 글은 오늘 제작발표회 오면서 접하게 됐다. 제작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재촬영과 편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지만, 스태프가 올린 글처럼 배우의 하차로 인해서 벌어질 수 있는 어려움을 대비하기 위해 추가 인력을 투입하거나 그 외의 일정을 조율할 예정이다”라는 모호한 대안 방법을 내놨다.

한편,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최미카(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이도하(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으로 운명을 구원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오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