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설현 ‘안시성’, 추석 개봉 확정
입력 2018-05-18 12:25   

(사진=NEW)

사극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이 추석 개봉을 확정하며 스틸을 공개했다.

‘안시성’ 측은 18일 “한국영화에서 보기 힘들었던 압도적 규모의 대전투를 스크린에 펼쳐낼 ‘안시성’이 올 추석 개봉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한 프로모션 사진에는 고구려를 침공한 당나라 대군에 맞선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조인성 분)의 비장함과 액션 블록버스터의 박진감을 담고 있다. 전투의 중심을 지키고 있는 조인성의 모습과 함께 “우리는 항복이라는 것을 배운 적이 없다”라는 강인한 의지를 담은 카피, 그리고 ‘The Great Battle’이라는 ‘안시성’의 영어제목이 비장미를 더한다.

앞서 ‘안시성’ 팀은 지난 11일(현지시각) 칸 국제영화제를 찾아 전세계 약 100여 명의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안시성’ 프로모션 상영회를 개최했다. 주필산 전투와 야간 공성전 등 액션 시퀀스를 담은 영상은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블록버스터다.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박병은, 오대환, 성동일, 정은채, 그리고 유오성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