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피니트 김명수(엘), 日 도쿄 단독 팬미팅 성료
입력 2018-06-08 11:22   

(사진=울림)

그룹 인피니트 김명수(엘)가 두 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명수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두 번째 단독 일본 팬미팅 ‘Kim Myung-Soo ~L~ 2nd Fanmeeting in Japan’을 개최했다.

지난해 9월 진행했던 첫 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 이후 약 9개월 만에 현지 팬들과 재회한 김명수는 이번 팬미팅에서도 인피니트 멤버 엘과 배우 김명수로서,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뽐냈다.

이날 김명수는 드라마 ‘군주 – 가면의 주인’(이하 ‘군주’) OST ‘내가 아니라도 좋아’를 부르면서 팬미팅의 포문을 열었으며,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스 함무라비’ 등 본인의 출연작에 대해 설명하며 현지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또한 김명수는 팬들을 위해 신곡이자 본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Talk n Talk’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팬미팅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김명수는 이틀간의 일본 팬미팅을 마친 후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일본어로 “이틀 동안 너무나 즐거웠다. 또 만나러 올테니 기다려달라”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사전제작으로 진행된 ‘미스 함무라비’ 촬영을 모두 마치고 일본 팬미팅을 진행 중인 김명수는 도쿄에 이어 나고야, 오사카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