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돌] 위너 이승훈, '옷 잘 입는 남자 아이돌' 1위
입력 2018-06-18 14:28   

▲위너 이승훈(사진=고아라 기자 iknow@)

위너 이승훈이 '옷 잘 입는 남자 아이돌' 1위에 꼽혔다.

비즈엔터는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옷 잘 입는 남자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 패셔니스타로 정평이 난 이승훈이 519만 6717표로 1위에 랭크됐다. 용준형(하이라이트)이 650표로 2위에 올랐다. 그 뒤를 이어 키(샤이니), 랩 몬스터(방탄소년단), 라비(빅스) 등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승훈

이승훈은 평소 액세서리 아이템을 활용한다. 클래식한 아이템과 스트릿 패션을 적절히 믹스매치하는 이승훈은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을 선호한다. 그는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패션을 완성한다. 이승훈은 트렌치 코트, 체크 패턴 모자를 매치해 스웨그 넘치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고, 팬츠를 살짝 롤업해 연출하기도 했다.


▲용준형(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용준형

용준형은 평소 데일리 룩, 빈티지 룩은 물론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패션으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그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의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데일리 룩을 연출한다. 여기에 용준형은 티셔츠에 셔츠를 레이어드하거나, 스프라이트 패턴의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기도 한다. 또 그는 볼캡과 마스크 아이템을 활용해 개성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한다.


▲샤이니 키(사진=고아라 기자 iknow@)

▲키

키는 평소 화려한 패션 스타일을 선호, 다양한 컬러와 패션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한다. 전체적으로 핑크, 레드 등의 핫한 컬러로 발랄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주면서 화려한 디자인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한다. 독특한 감각으로 믹스매치를 즐기는 키는 패셔너블 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패션에 또 다른 패션을 완성하면서 환상의 조합을 선보인다.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랩몬스터

랩몬스터의 패션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스타일을 주로 선보인다. 앞서 랩몬스터는 빨간 셔츠 위에 하얀 스웨트 셔츠를 레이어드했고, 여기에 재킷을 걸쳐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랩몬스터는 체크 셔츠에 블랙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연출하기도 한다. 특히 랩몬스터의 데일리 패션은 스포티한 느낌의 룩을 선호,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룩을 선보이기도 한다.


▲빅스 라비(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라비

라비는 블랙에서 레드, 심플과 화려함을 적절하게 매치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한다. 앞서 라비는 레드 컬러의 슈트에 블랙 셔츠를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라비는 오버사이즈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팬츠, 스냅백을 매치해 스트리트적인 룩을 선보이는 가 하면, 데님 팬츠를 롤업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하기도 한다. 여기에 라비는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더해 편안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