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원진아X이규형 캐릭터 포스터 공개 몰입도↑
입력 2018-06-30 18:05   

(▲사진=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

'라이프’ 배우 원진아와 이규형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연출 홍종찬 임현욱, 극본 이수연, 제작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AM 스튜디오) 측은 30일 원진아와 이규형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포스터 속 원진아는 주위까지 밝게 만드는 따뜻한 미소로 화면을 가득 채운다. 원진아의 섬세한 감정선과 반짝이는 눈빛은 "모두를 함께 살리고 싶습니다"라는 글과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신뢰감을 끌어올린다. 원진아가 연기하는 이노을은 밝고 따뜻한 상국대학병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다.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의 등장으로 병원이 혼란에 빠진 상황에서도 병원이 처한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좋은 해답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인물이다.

(▲사진=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

이규형은 전작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차원이 다른 변신을 예고한다. 웃음기 하나 없는 표정과 침울해 보이는 굳게 다문 입술, 쉽게 읽히지 않는 감정이 어우러지면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얼굴의 예선우를 탄생시켰다. "어린 시절 닥친 찰나의 사고, 그 사고가 남긴 긴 그림자"라는 글을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비밀스러운 시선은 또 한 번 인생 캐릭터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이규형는 예선우라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예선우는 예진우의 친동생이자 건강보험심사평가위원회 소속 정형외과 전문의. 늘 고마운 형 예진우와 각별한 형제애를 갖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라이프'는 '비밀의 숲'으로 장르물의 새 장을 연 이수연 작가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섬세한 연출로 호평받은 홍종찬 감독이 의기투합했고, 이동욱, 조승우를 비롯해 원진아, 이규형, 유재명, 천호진, 문성근, 문소리, 염혜란, 태인호 등이 출연한다. '미스 함무라비' 후속으로 7월 23일(월)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