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랙핑크, '돈트 노우 왓 투 두' 안무 공개...고난도+포인트 안무
입력 2019-04-16 09:44   

블랙핑크의 청량감 넘치는 '돈트 노우 왓 투 두'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돈트 노우 왓 투 두(Don’t Know What To Do)'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블랙핑크는 누워서 발을 올리는 고난도 동작을 완벽히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돈트 노우 왓 투 두' 가사에 맞춰 양 팔로 더블유(W) 사인을 만들어 어떻게 할지 몰라 하는 포인트 안무는 흥겨운 분위기를 전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에서 보여준 절제된 카리스마 퍼포먼스와 상반됐다. 블랙핑크의 부드러운 음색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어우러져 밝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돈트 노우 왓 투 두'는 블랙핑크의 EP앨범 '킬 디스 러브'의 서브 타이틀곡으로, 타이틀곡 못지 않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9일 공개된 '킬 디스 러브' 안무 영상은 3000만뷰를 넘어섰다. '킬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는 현재 2억뷰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블랙핑크는 1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북미 투어에 나선다. 18일에는 미국 유명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 녹화에 참여한다. 이어 19일에는 다시 한 번 '코첼라'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