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정우 황보라 등 워크하우스컴퍼니, 유튜브로 소통 시작
입력 2019-06-10 10:39   

하정우 등 워크하우스컴퍼니 소속 아티스트가 유튜브 채널로 대중과 소통한다.

지난 9일 워크하우스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황보라의 걷는 콘텐츠 '웤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황보라, 하정우, 한수현, 이상원 등이 걸으면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하정우는 "목적지가 없다. 산책하자 해 놓고 7시간 걸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황보라는 "술을 먹고 논 기억은 안나지만, 걷는 것은 기억에 난다"라고 밝혔다.

앞서 황보라가 SBS Plus 예능 ‘걷는 재미에 빠지다! 두발라이프’를 통해 걷기 전도사를 자처하며 건강한 삶의 표본을 보여줬다.

황보라는 “소속사의 이름에 맞게 모든 이들에게 걷기에 대한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콘텐츠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워크하우스컴퍼니는 “SNS 채널 오픈을 시작으로 소속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드릴 예정이다. 여러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워크하우스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은 유튜브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브라우저에서 ‘워크하우스컴퍼니’ 또는 ‘웤톸’를 검색하여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