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인히어' 4라운드 최종 순위 발표...누가 남고 누가 떠날 것인가
입력 2019-10-10 21:05   

▲'사인히어' 탑9 결과 발표(사진제공=MBN)

MBN과 AOMG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4라운드의 최종 점수가 발표된다.

10일 방송되는 MBN ‘사인히어’에서는 9팀의 4라운드 진출자들이 국내 최고의 비트메이커들과 합을 맞춰 준비한 개별 무대를 선보이고, 당락을 결정하는 최종 점수가 공개된다.

이날 TOP 9는 각자 배정된 비트메이커들, 화려한 피처링 군단과 함께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인다. 참가자들이 혼신의 힘을 다해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관객 투표 점수에 이어 합격과 탈락을 결정하는 최종 점수가 발표된다.

‘박재범 슈퍼픽’으로 1라운드를 턱걸이 합격한 멜로는 급속도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4라운드에서 ‘섹시 가이’로 대변신에 성공했다. 그는 최종 점수 발표를 앞두고 “정말 열심히 준비했는데”라며 긴장을 숨기지 못했다. 2라운드 2대2 팀 배틀에서 패배한 뒤 극적으로 부활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소금도 “진짜 열심히 했어요”라며 심각한 표정을 지었다.

역대급 다이어트에 이어 확연히 달라진 음악과 랩을 보여주고 있는 ‘코뿔소 래퍼’ 라이노는 “이제 몇 명 안 남았다는 생각이 드니까 아쉽다”라며 서운하고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다. ‘천상의 가성’으로 찬사를 받으며 3라운드까지 순항해 온 보컬 마독스는 “1등 해야죠”라며 AOMG와의 최종 사인을 향한 열망을 보여주기도 했다.

마침내 발표된 4라운드 최종 순위를 확인한 AOMG 심사위원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쌈디),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는 놀라움을 표현했다.

AOMG와 사인할 후보가 한층 더 좁혀지는 MBN ‘사인히어’ 7회는 10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