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월 둘째주' 왓챠플레이, 로코 정석 '러브액츄얼리' 19금 버전 공개
입력 2019-11-08 16:56   

▲영화 '러브 액츄얼리'(사진제공=왓챠플레이)

왓챠플레이가 2003년 겨울 극장가를 강타하며 로맨틱 코미디의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남은 '러브 액츄얼리', 19금 버전을 공개한다.

월정액 VOD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는 8일 11월 둘째 주 신작 라인업 79편을 공개했다.

로맨스 영화의 명가 '워킹 타이틀'이 만든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 '러브 액츄얼리'는 스케치북 고백신을 비롯해 숱한 명장면을 탄생시킨 영화다. 이번에 왓챠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는 작품은 2013년 재개봉한 19세 이상 관람가 버전으로 기존의 2003년 극장판에서는 편집됐던 에피소드들이 추가돼 있다. 19세 버전의 ‘러브 액츄얼리’는 왓챠플레이를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다.

‘러브 액츄얼리’와 함께 로맨틱 코미디의 최고봉으로 평가받는 ‘브리짓 존스의 일기’, 천재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의 실화를 기반으로 한 ‘사랑에 대한 모든 것’ 등 로맨스 영화의 명가인 ‘워킹 타이틀’표 영화들이 옆구리가 시린 가을에 영화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또 논란과 화제의 작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비토리오 데 시카의 고전 걸작 ‘자전거 도둑’, 그리고 오컬트 판타지 수사물이란 독특한 장르로 인기를 얻은 미드 ‘그림 형제’ 시즌 1~2도 새롭게 왓챠플레이의 작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왓챠플레이는 지난 2012년 카카오벤처스가 첫 투자처로 선택한 스타트업 왓챠에서 출시한 월정액 VOD 스트리밍 서비스다. 480만건 이상의 앱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6만 편 가량의 영화·드라마·다큐멘터리·예능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약 5억개의 평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도 높은 취향별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