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원스쿨 슈퍼키즈, '시원스쿨 초등영어 더블혜택' 이벤트 "월 1만원대 수강기간 730일"
입력 2019-11-17 09:56   

▲시원스쿨 슈퍼키즈, '시원스쿨 초등영어 더블혜택'(사진=시원스쿨 홈페이지)
시원스쿨이 초등영어 더블혜택 이벤트 '시원스쿨 슈퍼키즈'를 진행한다.

17일 시원스쿨에 따르면 '시원스쿨 초등영어 더블혜택'은 월 1만원대로 시원스쿨을 만날 수 있는 '시원스쿨 슈퍼키즈' 이벤트로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를 구매할 경우 필수 학습교재 4종에 1만원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더블 혜택’이 담긴 행사다. 17일 단 하루 펼쳐지는 이벤트다.

시원스쿨 어린이영어가 선보이는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는 2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강좌로, 월 18,967원(무이자 최대 12개월)에 만나볼 수 있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필수 교재는 ▲초등필수 영문법 ▲어린이 기초말하기1, ▲어린이 기초말하기2, ▲기적의 영단어 1000 등 총 4종이다.

‘오케이캐쉬백’을 통한 이벤트 참여 과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앱에서 퀴즈가 노출되면 제시된 초성을 확인하고, 이벤트 진행 일자 및 시간에 맞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키워드를 검색하면 된다. 이어 브랜드 검색 창에서 답안을 확인한 뒤 오케이 캐쉬백 이벤트 페이지 내에 정답을 입력하면 완료된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정각마다 총 5번 새로운 퀴즈가 공개되며, 퀴즈당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 혜택을 담은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는 시원스쿨이 론칭한 어린이영어 강좌다. 성인 영어회화에서 이미 검증받은 ‘단어 연결법’을 통해 교육이 이뤄지며, 이를 통해 학습자는 이미 알고 있는 단어와 새롭게 알게 된 단어를 연결해 영어 문장을 쉽게 만들 수 있다.

특히 국내 180만 영어 초보자들을 실력자로 키워낸 시원스쿨의 이시원 선생님과 함께 기본적인 문장부터 시작해 단어 바꾸기 연습 등을 거듭하며 반복 훈련을 거치게 된다. 나아가 슈퍼키즈 강의에서는 교과서 형식의 딱딱한 문장을 가르치는 형식이 아닌 함께 훈련하는 ‘영어 말하기’ 학습을 통해 학습자의 실질적인 학습 향상을 꾀하고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이미 180만 회원에게 검증된 이시원 강사의 영어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는 거품을 뺀 금액으로 자녀의 영어 실력을 바꿀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월 1만 원대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성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의 더블 할인 이벤트, 수강 내용 등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