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코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이효리ㆍ송민호 등 동참...'아무노래' 신드롬
입력 2020-01-15 15:40   

▲지코 '아무노래'(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가수 지코(ZICO)의 신곡 '아무노래'에 이효리 등이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지코의 '아무노래'는 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플로, 네이버뮤직 등에서 3일째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음원의 인기와 더불어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도 화제다. 이효리가 인스타그램에 'I♡this song 아무렇게나 춤춰'라는 글과 함께 댄스 동영상을 올렸고 이에 지코가 "우왓! 감사합니다"라며 화답했다.

이효리 외에도 청하, 장성규, 송민호, 화사 등 유명 스타들이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대거 참여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여기에 전 세계 유저들도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동참하며 스웨그 넘치는 '인싸 춤'으로 떠올랐다.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게 구성된 후렴이 강한 중독성을 안긴다. 지코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의 훌륭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지코는 2월 22~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KING OF THE ZUNGLE - WEATHER CHANGER'를 개최한다. 오늘(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17일 오후 8시 일반예매가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