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그니처, 데뷔 쇼케이스 V라이브 생중계…소속사 선배 윤하 MC 지원사격
입력 2020-01-24 10:55   

▲시그니처(사진 = J9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의 데뷔 쇼케이스를 생중계로 만난다.

J9엔터테인먼트는 24일 “소속 걸그룹 시그니처가 오는 2월 4일 오후 8시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cignature debut lead single A ‘NUN NU NAN NA’) 발매를 기념하는 데뷔 쇼케이스 ‘시그니처 무브(cignature move)’를 개최한다”라며 “이는 시그니처 공식 VLIVE(V라이브)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시그니처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달달한 핑크빛이 감도는 데뷔 기념 쇼케이스 포스터를 기습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시그니처는 데뷔 쇼케이스에서 데뷔곡 ‘눈누난나’ 무대를 최초 공개할 뿐만 아니라 팬들에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숨겨진 매력들과 갈고닦아 온 실력들을 대방출한다.

특히 최근 연작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을 발매하고 음원 차트 1위에 우뚝 선 가수 윤하가 시그니처 데뷔 쇼케이스 MC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후배들의 첫 도약에 힘을 실어줄 윤하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시그니처의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cignature debut lead single A ‘NUN NU NAN NA’)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