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뱅크 결방, 스타들의 음치 탈출기 '음치는 없다 엑시트'…홍경민ㆍ김태우ㆍ노라조ㆍ황치열ㆍ홍진영 멘토
입력 2020-01-24 17:50   

▲'음치는 없다 엑시트'(사진제공=KBS2)
'뮤직뱅크'가 결방하고 설 특집 ‘음치는 없다 엑시트’가 방송된다.

24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방송예정이었던 '뮤직뱅크'가 결방되고 홍경민, 김태우, 노라조, 황치열, 홍진영이 등이 멘토로 출연하는 설 특집 음악예능 ‘음치는 없다 엑시트’가 편성됐다.

‘음치는 없다 엑시트’는 연예계 대표 음치 스타들과 국내 최고 실력파 가수들이 1:1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음치 탈출에 도전, 출연자 간의 꿀 케미는 물론 함께 만든 기적의 무대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음치 탈출을 꿈꾸는 스타로는 평소 이미지와 전혀 다른 충격적인 노래 실력을 갖춘 반전 음치 연예인 5인이 출연, 음치 스타들의 가창력을 심폐 소생해 줄 멘토 군단으로는 가수 홍경민, 김태우, 노라조, 황치열, 홍진영이 출연해 5팀 5색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첫 촬영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음치 스타들의 파격적인 노래 실력에 혼란에 빠진 멘토 군단. 음치 스타들의 정체를 숨긴 채 진행한 블라인드 팀 매칭에서 가수 인생 최대 고민에 휩싸이며 앞으로의 험난한 여정을 예고했다.

과연 멘토 군단은 어떤 음치 스타와 팀을 이룰지, 이들은 음치 탈출에 성공해 무사히 무대에 오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