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주빈, 패션 화보 공개…시선을 사로잡는 신비한 아우라
입력 2020-03-04 14:09   

▲이주빈(사진제공=맵스)
배우 이주빈의 또 다른 매력이 담긴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 화보가 공개됐다.

이주빈은 지난 2월 방송된 JTBC ‘안녕 드라큘라’와 18일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캐스팅되는 등 핫라이징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2030에게 큰 화제를 모았던 JTBC ‘멜로가 체질’에서 여배우 역을 맡아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한 바 있다.

화려한 의상과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를 완벽히 소화하며 타고난 패션 아이콘다운 모습을 선사했던 이주빈은 이번에 공개된 ‘맵스’ 3월호에서는 또 다른 변신에 성공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주빈은 고혹적인 카리스마와 시선을 사로잡는 신비한 아우라로 그녀만의 숨겨진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머무르게 한다.

▲이주빈(사진제공=맵스)
매니쉬한 블랙 재킷에 볼드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이주빈은 두드러지지 않는 메이크업에도 불구하고, 한쪽 눈을 가린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도발적인 눈빛만으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이어 블랙 원피스를 입고 레드 립과 부츠로 포인트를 준 이주빈은 심플함 속에서 신비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화려한 미모와 패셔너블함을 드러낸다. 또한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다양한 포즈를 완성시키며 매 컷마다 베스트 컷을 쏟아낸 이주빈의 열정은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키기에 충분했다.

이러한 이주빈의 색다른 면모를 담은 ‘맵스’ 3월호는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