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미지 수학 강사, ‘나와의 약속 100시간’ 실천ㆍ‘연습장 20권 쓰기’ 6등급→1등급(톡톡정보 브런치)
입력 2020-03-27 10:30   

▲'톡톡 정보 브런치' 이미지 수학강사(사진제공=SBS)
이미지 수학 강사가 '톡톡 정보 브런치'에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27일 방송되는 SBS '톡톡 정보 브런치'에서는 코로나19 학습 공백 해결을 위해 내로라하는 대한민국 일타강사들을 초대, 총 4주간 ‘흔들리지 않고 새 학기 공부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들어본다.

지난주 첫 주자로 나선 공부의 신 강성태가 ‘새 학기 공신 되는 공부법’을 제시했는데, 그중 '톡톡 정보 브런치' 게시판에 공유한 ‘66일 습관 달력’은 많은 관심을 모았다.

그 열기를 이어 27일에는 두 번째 주자로 수포자(수학포기자)의 해결사로 불리는 이미지 수학 강사가 나선다. 통통 튀는 목소리와 쉬운 개념 설명으로 유명한 이미지 강사는 ‘대입 핵심의 열쇠, 수능 수학 제대로 알기’와 ‘기적을 만드는 수학 공부법’을 제시한다.

수포자 60%라는 독특한 수능 수학의 구조를 알면, 지금 고3 수험생도 지금 시작해도 충분히 1등급이 가능한 것은 물론, 수능 수학의 기적도 가능하다는 것이다. 실제 자신의 제자가 8등급에서 2등급, 6등급에서 1등급이 될 수 있었던 실전 행동 강령을 공개한다.

이미지 강사가 제시한 행동 강령은 ‘100, 20, 0.5’ 그녀가 제시한 방법은 ‘나와의 약속 100시간’ 실천과 수능 수학 1등급을 만들 수 있는 ‘연습장 20권 쓰기’이다. 구체적인 방법은 27일 오전 10시 30분 SBS '톡톡 정보 브런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로나19 학습 공백 해결, 일타 강사들의 특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톡톡 정보 브런치'는 공부의 신 강성태를 시작으로, 수포자들의 해결사인 이미지 강사, 수능 영어 완전 정복을 돕는 러닝메이트 조정식 강사, 넘사벽 사탐 1위 이지영 강사가 강의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