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NEWS’ 비투비 서은광X펜타곤 후이, 리더 자질 테스트…승자는?
입력 2020-06-03 19:50   

▲‘TMI NEWS’ 비투비 서은광X펜타곤 후이(사진제공=Mnet)
비투비 서은광, 펜타곤 후이가 ‘TMI NEWS’의 인턴기자로 출격해 춤, 노래, 애교 등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인다.

3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주인 바뀌고 대박 난 아이돌 노래 BEST’를 주제로 차트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의 인생을 바꾼 히트송 중 주인이 될 뻔한 사람이 따로 있었던 곡들에 대해 알아본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에픽하이의 ‘Fly’가 어떤 배우의 데뷔 곡으로 만들어진 노래였다는 사실이 공개된다.

또한 비투비 서은광과 펜타곤 후이가 인턴기자로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두 사람은 MC의 갑작스런 요구에도 노래, 춤, 애교 등 개인기를 망설임 없이 대방출하며 무한 매력을 뽐낸다. 특히 지난 4월 갓 제대한 ‘군필돌’ 서은광은 오랜만에 마주하는 카메라가 어색하다고 말하면서도 금세 밝은 에너지와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발산한다.

이외에도 각 팀의 리더를 맡고 있는 두 사람은 팀 멤버들에 대해 누가 더 잘 알고 있는지 평가하는 ‘리더 자질 테스트’를 치르기도 하고, ‘다른 가수의 노래 중 탐나는 노래’, ‘함께 듀엣 곡을 불러보고 싶은 아티스트’ 등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