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원픽] 레드스퀘어(REDSQUARE) 그린, 너의 색은 무엇이니…유튜브 '떰즈' 공개
입력 2020-08-03 17:00   

▲'비즈원픽' 레드스퀘어 그린

그룹 레드스퀘어(REDSQUARE) 그린의 '비즈원픽'이 공개됐다.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떰즈는 3일 '비즈원픽' 레드스퀘어 그린 편을 공개했다. '비즈원픽'은 빼어난 외모, 놀라운 재능 등을 가진 스타들을 구독자들에게 소개하는 시리즈다.

'비즈원픽'이 픽(Pick)한 레드스퀘어 그린은 1997년 1월 7일생으로, 레드스퀘어의 리드 보컬을 맡고 있다. 안정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겸비하고 있는 멤버다. 또 정식 데뷔 전에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될 정도로, 무결점의 비주얼을 자랑한다.

그린이 속한 레드스퀘어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음악이 있는 공간 '스퀘어'를, 레드스퀘어만의 강렬한 레드로 물들여 대체 불가능한 K팝의 랜드마크가 되겠다는 포부를 팀명에 담았다. 지난 5월 19일 정식 데뷔했으며, 데뷔 앨범 'PREQUEL'의 타이틀곡 '컬러풀(colorfull)'로 고유한 개성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너의 색은 무엇이니?'라는 물음과 자신의 개성을 지키는 방법인 '내가 너를 물들여, 네가 나를 물들여, 우리 서로 물들어서 온 세상을 물들일래'라는 해답을 동시에 전하는 노래다.

약 한 달 간의 데뷔 앨범 활동을 마친 레드스퀘어는 온라인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다음 앨범을 준비 중이다.

'무결점의 비주얼' 그린의 모습들을 모아 놓은 '비즈원픽'은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채널 떰즈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