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중계' 토트넘VS셰필드 전,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생중계…손흥민 골 터질까
입력 2021-01-17 21:11   

▲손흥민 중계 토트넘 셰필드(사진=토트넘 페이스북)

'손흥민 팀' 토트넘과 셰필드의 맞대결이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된다.

토트넘은 17일(한국시간) 오후 11시 2020-2021시즌 잉글랜드(EPL) 19라운드 셰필드와의 경기를 치른다. 리그 득점 순위 2위에 위치한 손흥민이 골을 넣어 득점 선수로 도약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손흥민은 지난 풀럼전에서 선발 출격했지만, 골대와 상대의 선방에 막혀 골 신고를 할지 못했다. 특히 쉽게 승리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무승부로 경기가 끝나 무리뉴 감독도 깊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위해 리그 4위를 반드시 해야한다. 이를 위해 손흥민과 케인 등 토트넘 베스트 멤버의 활약이 필요하다. 손흥민은 지난 경기 득점에만 실패했을 뿐, 상대 수비 뒷공간을 공략하는 등 준수한 경기력을 보여줬다.

셰필드는 올 시즌 리그에서 단 1승만 챙기며 리그 최약체로 평가 받고 있다. 셰필드가 기록한 두 차례 무승부의 상대도 풀럼과 브라이튼이다.

토트넘과 셰필드의 경기는 스포티비(SPOTV),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