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모스 김밥ㆍ갈릭소고기 김밥ㆍ왕목살 김밥 등 '생방송 오늘저녁' "통크게 말았상"
입력 2021-04-08 18:10   

▲'생방송 오늘저녁'(사진제공=MBC)
맘모스 김밥, 갈릭소고기 김밥, 왕목살 김밥, 불갈비 김밥, 키토 김밥 등이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다.

8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시상食(식)'에서는 14가지 김밥이 등장한다.

각 분야 최고의 맛을 찾아 시상하는 시상食. 이번 주 수상작은 남녀노소 사랑하는 분식 부문으로 ‘통 크게 말았賞‘의 주인공은, 지름이 무려 5cm에 달하는 '맘모스 김밥'이 주인공이다.

하루 평균 500줄 가까이 판매할 정도로 식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끄는 이유는 꽉 채운 김밥 속 재료에 있다. 고소하게 볶은 유부가 가득 들어간 기본 김밥부터 목살을 통으로 넣어 쌈 채소와 함께 만 왕 목살 쌈 김밥, 매운 불 갈비를 넣은 불 갈비 김밥에 밥 없이 건강한 맛을 뽐낸 키토 김밥까지 주인장이 연구 끝에 최상의 조합으로 탄생시킨 김밥 종류만 무려 14가지에 달한다.

그중 식객들의 원픽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갈릭 소고기 김밥. 수제 양념에 불맛을 한껏 입힌 소고기와 마늘의 풍미까지 최고의 조합으로 입안을 황홀하게 채운다.

골라 먹는 재미와 중독적인 맛으로 식객들의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大만족이라는 맘모스 김밥! 과연 그 맛은 어떨까? 김밥의 신세계를 맛보러 가보자.

투데이이슈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