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중계' 토트넘VS왓포드 경기, 스포티비(spotv)ㆍ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중계
입력 2021-08-29 20:35   

▲손흥민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손흥민 팀 토트넘과 왓포드의 경기가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등에서 중계된다.

토트넘은 29일(한국시간) 오후 10시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서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맨시티 이적을 요구했던 해리 케인이 잔류를 선언했고, 지난 27일 열린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 파수스 드 페헤이라(포르투갈)에서 3-0 승리를 거두며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본선 티켓을 획득했다.

케인은 이날 선발 출전해 2골을 기록했으며, 손흥민도 후반 교체 출전해 부상 걱정을 털어냈다.

손흥민과 케인은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발 호흡을 맞출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지난 시즌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각종 기록을 달성했다.

손흥민과 케인은 EPL에서 34골을 함께 만들었다. 2골만 더 넣으면 디디에 드로그바와 프랭크 램파드가 보유한 최대 합작골 기록과 타이가 된다.

손흥민은 이번 왓포드 전에 출전하게 되면 통산 200경기 출전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된다.

왓포드는 아스톤빌라에게 승리, 브라이튼에게 패배하며 1승 1패를 기록 중이다.

토트넘과 왓포드의 경기는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